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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 관련주인 골프존과 용평리조트, 휠라 홀딩스의 주가 및 주식 전망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골프 관련주 골프존 주가
2015년 3월 3일에 설립된 골프존은 스크린 골프 제공 업체이며, 주요 산업 분야는 투비전, 투비전 플러스, 골프존파크, 스크린 골프존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5년 4월 3일 코스닥 증권 시장에 골프존 주식은 상장되었습니다. 2021년 12월 6일 종가 기준 골프존 주가 주식은 165,100원으로 시가총액 1조 361억 원, PER 13.09배, EPS 12,616원, 코스닥 시가총액 순위는 66위입니다.
골프존 배당금
2019년 골프존 배당금 : 현금 2,050원
2020년 골프존 배당금 : 현금 2,500원
2021년 골프존 배당금 : 현금 2,625원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골프존 주가 주식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BUY), 목표주가 218,000원을 제시하였습니다.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해외 사업 확장이 본격화하면서 실적 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으며, 2021년 해외 사업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83.7% 늘어난 482억 원을 전망한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이어 "2022년 미국과 중국을 중심으로 해외 매출 확대를 견인할 것으로 판단하고 있는데, 미국의 경우 2022년 하반기 복합 골프 문화공간 매장을 1개 이상 신규 출점할 계획으로, 향후 전역에 확대가 기대된다"라고 설명하였습니다. 또한 "골프존 주식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골프 커뮤니티 기능을 출시하면서 플랫폼 서비스를 견고히 하고 있다"라고 강조하였습니다. 2021년 3분기 골프존 실적은 매출액 1,148억 원, 영업이익 363억 원을 기록하였습니다.
골프 관련주 용평리조트 주가
용평리조트는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용산리에 있는 종합 레저단지로 2000년 2월 14일에 설립되었으며, 용평리조트 주가 주식은 2016년 5월 27일 코스피 증권 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 주요 산업 분야는 호텔과 콘도, 유스호스텔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2021년 12월 6일 종가 기준의 용평리조트 주가 주식은 5,030원으로 시가총액 2,421억 원, PER 54.09, EPS 93원, 코스피 시가총액 순위는 551위입니다.
용평리조트 배당금
2019년 용평리조트 배당금 : 현금 0원
2020년 용평리조트 배당금 : 현금 0원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용평리조트 주식에 대해 꾸준한 실적 개선세와 함께 위드 코로나에 따른 단기적 성장 모멘텀까지 확보했다고 밝혔습니다.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용평리조트 실적으로 운영 매출액은 2023년 1,311억 원까지 연평균 6%씩 성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2년마다 약 1,500억 원 이상의 분양 매출액까지 가산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예상하였습니다.
용평리조트는 2024년까지 프리미엄 리조트 타운 구축을 위한 3개의 콘도 개발 계획을 추진 중인데, 전체 콘도 객실 수를 30% 이상 확대하고 프리미엄 콘도 비중은 최소 60%까지 올리는 내용입니다. 연간 용평리조트 실적은 매출액 2,351억 원으로 전년 대비 84.5% 증가, 영업이익은 204억 원으로 흑자전환이 예상되었습니다.
골프 관련주 휠라 홀딩스 주가
1991년 7월 23일에 설립된 휠라 홀딩스는 스포츠 의류 도매 업체이며, 주요 산업 분야는 스포츠 의류, 신발, 가방, 골프 장비, 화장품 수출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2010년 9월 28일 코스피 증권 시장에 휠라 홀딩스 주식은 상장되었습니다. 2021년 12월 6일 종가 기준 휠라 홀딩스 주가 주식은 36,100원으로 시가총액 2조 1,932억 원, PER 9.33배, EPS 3,871원, 코스피 시가총액 순위는 140위입니다.
휠라 홀딩스 배당금
2019년 휠라 홀딩스 배당금 : 현금 219원
2020년 휠라 홀딩스 배당금 : 현금 185원
2021년 휠라 홀딩스 배당금 : 현금 234원
하이투자증권 연구원은 휠라 홀딩스 주식에 대해 3분기 국내 부문 실적이 부진하였다며 목표주가 50,000원, 투자의견 매수(BUY)를 제시하였습니다. 휠라 홀딩스 실적은 2021년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9,271억 원, 영업이익 1,103억 원으로 집계되었는데, 이는 매출액 전년 동기 대비 1.1% 증가하였으나, 영업이익은 29.1% 감소하였습니다. 하이투자증권 연구원은 “중국 수수료를 제외한 순수 국내 부문 실적 부진에서 기인하였으며, 경쟁 심화에 따라 광고비 등 비용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매출이 상승하지 못하면서 감소폭이 커졌다”라고 설명하였습니다. 이어 “지난 2016년 브랜드 리뉴얼 이후 5년이 지난 만큼 브랜드에 대한 가치 제고를 위해 다시 한번 방향성 설정이 필요한 시기인데, 이는 무엇보다 단기 유행에 흔들리지 않고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브랜드로 올라서는 게 중요하다”라고 짚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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